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압구정 원펀맨, 구속

by momentoushistory 2023. 5. 26.

압구정에서 합석을 제안에 거절한 여성을 폭행한 20대 남성, 일명 압구정 원펀맨이 구속되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이민수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5일 상해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김 모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심사)을 진행한 뒤 도망 우려가 있다고 보고, 구속영장을 발부했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지난 5월 7일 오전 2시 45분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길가에서 여성 A 씨 일행에게 합석 등을 제안하고, 대화하던 중 시비가 붙어 A 씨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무차별 폭행의 대상이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는터라 가해자를 비난하는 여론이 강한데요. 한편, 피해자의 거절 방식에 대한 태도도 사건의 불씨를 지핀 게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피해자는 코뼈가 부러지는 피해를 당했습니다.

반응형

압구정 길거리에서 합석 제안을 거절한 여성을 폭행한 20대 남성이 구속되었습니다. 김 모 씨는 시비가 붙어 A 씨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고 달아났는데요. '5m 정도를 뛰어와서 풀스윙으로 때렸다. 펀치 기계 때리듯이 때렸다'라고 증언이 있으며, 김 씨의 폭행으로 A 씨는 바닥에 쓰러져 얼굴과 코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6주의 중상을 입었으며, 배우 지망생으로서의 활동 또한 불투명해졌습니다.

반응형

피해자는 합석을 거절하면서 피우고 있던 담배를 남성에게 던졌으며, 이에 화가 난 일행이 폭력을 휘두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별을 떠나 상호간의 예의를 갖추고, 대한다면 이러한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으리라 확신합니다. 기본적인 시민 교육이 필히 선행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일깨워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