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출소한 승리의 최신 근황

by momentoushistory 2023. 4. 25.
버닝썬 게이트는 대한민국에서 2018년에 일어난 클럽 버닝썬에서의 불법 투약과 성매매, 세무조사 회피 등의 의혹을 수사하면서 발각된 사건입니다.
반응형

2018년 3월, 클럽 버닝썬에서 불법 약물 사용과 성매매가 일어나고 있을 가능성이 제기되었는데요.

이에 경찰과 관세청, 검찰 등이 참여한 대규모 수사가 진행되었고, 수사 결과 약 270여 명의 클럽 관계자와 고객이 불법 행위에 연루되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에 클럽 버닝썬의 핵심 멤버인 승리는 1년 6개월 복역을 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출소하여 '회오리 소주' 묘기를 하며 근황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버닝썬 게이트, 2019년 3월 13일에 경찰은 2016년 7월에 단톡방에서 경찰청장이라는 언급이 나왔는데요.

수사당국은 이 단톡방에서 그 당시 카톡방에 있는 내용 전후를 살펴보면 옆에 업소가 우리 업소 내부를 사진 찍고 했는데, 경찰청장이 그런 부분에 대해 봐준다는 내용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반응형

한편 버닝썬 사건을 수사한 경찰의 수사 기록을 살펴본 검찰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철저한 수사를 지시한 사건의 기록치곤 허술한 부분이 많았다는 말이 나오고 있으며, 검찰은 이 배경에 경찰의 ‘의도적 부실수사’가 있었던 정황을 포착했습니다.

이 사건은 대한민국 사회에서 불법 행위와 특권적인 관행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키고, 문화 예술계에서도 깊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후 이 사건을 계기로 대한민국에서는 문화 예술계의 투명성과 윤리적 문제에 대한 관심과 논의가 높아졌습니다.